서비스 정책

한국PCM은 한국소비자보호법을 준수합니다. 한국PCM 및 글로벌 본사 Powercom’s Customer Service and Support (CS&S)는 서비스 지원이 필요한 전 세계 어느 곳이든지, 서비스 지원을 해 드릴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. 전 세계 UPS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업체로서 항상 고객님의 편의를 먼저 생각하도록 하겠습니다. PCM사는 ISO 9001 을 인증 받은 업체로서 한국 전기안전인증, UL, CE, FCC, TUV등의 전세계 전기안전 인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.

한국PCM CS&S팀은 고객님께 아래의 사항을 제공해 드립니다.

  • 품질 보장 및 A/S 보장
  • 교육지원
  • 전원문제 조사
  • 스페어 부품 및 고장 부품 교체
  • 고객님 장비에 필요한 UPS 시스템 구축 조언
  • 고객님의 향후 장비 보강시의 추가 필요 용량 조사

서비스 정책 안내

무상 서비스
당사제품의 무상서비스 보증기간은 당사 출고 후 1년이며, 제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(하드웨어) 고장을 책임집니다. (한국소비자보호원의 규칙을 따름)
  • 무상교환 및 환불 : 제품구입 후 7일 이내, 제품미개봉(미사용)시 무상교환 및 환불가능 또는 무상서비스 기간중 동일 부위 고장발생 5회 이상
유상 서비스
  •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
  • OS 및 응용 프로그램등과 같은 수프트웨어, 바이러스등으로 발생하는 경우
  • 당사에서 지정하는 서비스 센터 수리요원이 수리하지 않았거나 제품의 구조, 성능, 기능의 변조에 의해 고장 이 발생한 경우
  • 사용자의 사용미숙 및 부주의(충격, 파손, 무리한 작동 등)로 인한 고장
  •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
  • 인터넷, 안테나, 유선신호 등 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고장
  • 제품의 이동,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으로 인한 경우
  •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한 경우
  • 천재지변(낙뢰, 화재, 지진, 풍수해, 해일, 기타 등)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
유상 서비스 후, 무상 서비스
당사에서 지정하는 서비스센터 수리 요원에게 유상수리를 받은 경우, 그 수리한 날부터 아래의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시 무상서비스 해드립니다. (한국소비자보호원의 규칙을 따름)
  • 하드웨어 : 수리후 6개월 이내
  • 소프트웨어 : 설치 후 2주 이내